폴스타잉글리쉬
인사말
이용안내
화상영어
전화영어
학습평가
주니어코스
시니어코스
성인영어
시험영어
토론과정
영어단어
오럴테스트
CBT 테스트
무료테스트
수강료안내/신청
수강절차
선생님소개
수강규정안내
자유결제
공지사항
수강후기
영어속담
질문&답변
다운로드
영어첨삭지도
영어학습자료
E-학습사이트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작성일 : 2015-01-08 11:41
안녕하세요. 소연 맘입니다.
글쓴이 :
최OO
조회 : 965
만족도 :
제 아이가 수업에 재미있어 하고 나름 영어를 즐기고 있네요.
관심있게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단답형 대화를 하고 있지만 나날이 발전하는 것이 느껴지네요.
어린아이 잘 부탁드려요!
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