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daisy 선생님과 30분 수업을 매일 진행하고 있어요.
수업시간 50분으로 늘리기로 했어요.
화상영어 수업이 짧게 느껴져요.
선생님께서 아주 짜임새있는 질문과 저의 장, 단점을 파악하시어 지루하게 느끼지 않네요~
제가 수업 전에 그 날의 수업에 관해서 수업준비를 철저히하게 되더라구요.
선생님 질문에 답을 하기 위해서...
전엔 다른 화상영어도 알아보고 했지만,
별 맘에 드는 곳도 없고
폴스타잉글리쉬는 회원관리 및 수업관리를 정말 잘 하시더라고요.
그냥, 계속 수업을 연장하여 수강하기로 결정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