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2015-02-10 23:11
폴스타잉글리쉬 vs 학원
 
 글쓴이 : 김OO
조회 : 1,197  
 만족도 :
 
화상영어를 시작하기 전에는 영어학원을 계속 다녔어요,
그 당시에는 많은 친구들과 같이 있어서
영어학원에서 잘 가르쳐주지 못하였어요.
여기 폴스타잉글리쉬에서 쌤과 1:1 학습이라서
하나하나 알지 못하는 내용을 자세히 알려주네요.
쌤이 열심히 노력하여서 저도 집중도 하고 질문도 자주하게 되네요.
이해도 잘 되고 수업 부담도 없고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
암튼 화상영어를 잘 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