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폴스타잉글리쉬
|
|
|
|
작성일 : 2015-02-11 12:15
|
글쓴이 :
박OO
 조회 : 1,119
|
|
만족도 :
|
예전부터 영어를 해야한다고 필요성은 느끼고 있었어요. 막상 어학원을 가는 것이 부족한 영어에 창피하고, 회사를 다니다 보니 시간도 일정치 못하고 이리저리 핑계로 자꾸만 시간만 흘렀어요. 그래서 친구소개로 화상영어를 듣고 난 후 자신감이 생기고 꾸준히 수업 빠지지 않고, 한 결과로 조금씩 영어에 두려움이 사라지고 말문이 트이기 시작해서 지금은 수업이 기다려져요. 스피킹을 잘하고 못하고 중요하지 않고 꾸준히 매일 선생님과 수업을 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피부로 느껴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