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생활하면서 나이가 들면서 영어가 필요없을 것 같은데친구 소개로 시작했는데영어공부가 이제 취미가 되었어요.선생님이 기다려지고예습도재밋어요! 진짜로...화상영어를 시작한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지만앞으로 퇴직하면해외여행도 가야될텐데!걱정 조금 덜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