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2015-03-28 22:33
60일간 걸음마의 영어수강 후기
 
 글쓴이 : 신OO
조회 : 1,058  
 만족도 :
 
처음에 화상으로 20분씩 주 3회 수업이
무슨 실력이 늘까 하는 걱정도 좀 들었고
더욱이 원어민과 의사소통도 잘 안될텐데
걱정 반, 두려움 반
그러한 생각으로 친구의 소개로
여기 전문 교육상담사님의
권유하신데로 시작하게 된지가 60일이
벌써 지나가네요.
처음에 정말 서툴렀지만ㅋㅋㅋ
일대일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을 받으니까
수업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다음 달 부터 30분으로 수업을
늘릴려고 준비하고 있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