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2015-10-09 14:02
폴스타잉글리쉬 선생님 고마워요!!!
 
 글쓴이 : 윤OO
조회 : 1,175  
 만족도 :
 

안녕하세요!
제 아이, 기훈이가 영어 말하기, 스피킹을 정말 싫어 했어요.
집에서 제가 영어책을 큰 소리로 읽으라고 하면 짜증내고 대충하고...
요즘 교윣상담사님께서 매일 매일 잘 지도해주시고
화상영어 원어민 선생님께서 차그차근 눈 높이에 맞게
이끄어 주시니 결석하지 않고 수업은 잘 참석하네요.
제 아이, 기훈이가 어제 보니까 책상에서 혼자서
책을 큰 소리로 읽으며 영어수업을 준비하면서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고마워요.
쌤, 교육상담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