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와 함께 영어스피킹을 공부한지도 어언 6개월이 지나가고 있네요.이젠 토익스피킹 시험에 자신만만심리적 부담없이 일요일 시험 잘 치렀습니다.첨 스피킹 시험이었지만 떨림이 없었어요많이 걱정했는데ㅎㅎㅎ역시 스피킹은 매일매일 해야 하는 것을 느꼈어요.수업이 더 재밋겠네요.계속하렵니다. 유창할 때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