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공부해야 한다고 매일매일 다짐하지만 잘 되지 않았어요.학원가기도 나이들어 창피하ㅣㄱ도 하고학원 수업시간 맞추기도 힘들고이것저것 핑계도 많았지요.폴스타잉글리쉬에서 화상영어 뿐만 아니라수업관리가 잘 된다고 친구의 권ㅇ유로 하게 되었는데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고 있어요.영어노출 빈도가 많으니 자연히 영어가 되네요.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