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2016-04-29 23:53
폴스타잉글리쉬와 함께 13개월을 보내며, 마지막 인사 드림
 
 글쓴이 : 백OO
조회 : 1,745  
 만족도 :
 
아이가 2년전 폴스타잉글리쉬와 인연을 맺고 난 후에 선생님과 앞만 쳐다보고 달렸어요.

화상영어를 계속하려고 하였으나 다른 과목에 집중해야 하므로 더 이상 지속하기 힘들겠네요.


솔직하게 말하면 주말반으로 수업을 돌리고 하려고 하였느나
영어는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었다고 생각이 들어서 잠시 떠나려고 합니다.

영어 수강을 고민하고 계신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한 말씀...
'해야 할까, 말아야 할까' 망설이지 말시고
그냥 시작하시면 느끼는 점이 있을 듯 합니다.
-유익한지, 무익한지- 확실히 느낌이 옵니다.

물론 제 아이도 망설이다 시작했고, 오랜시간 매일매일 선생님과 함께 수업교감이 힘들때도 많아죠.
시간도 바꾸고, 강사도 교체하고, 횟 수도 조정하면서 영어를 공유했죠

그래서 중요한 것은 꾸준한 것이 결실을 맺는다는 사실입니다.
지금은 뿌듯하게 느껴요.

시간이 좀 지난뒤 등록하여 다시 만나요!!!

정말 고마워요! 폴스타잉글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