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폴스타잉글리쉬
|
|
|
|
작성일 : 2016-07-30 12:12
|
Anna Clarissa 쌤과 화상영어를 상쾌하게 즐기고 있어요!!!
|
|
|
글쓴이 :
김OO
 조회 : 1,678
|
|
만족도 :
|
결혼하기 전에 직장다닐 때 공부 좀 했는데, 아기 낳고 2년이 지난 지금은 책 놓은지 오래되어서 영어가 그립고, 걱정이 되었죠.
친구 소개로 폴스타잉글리쉬 수업 상담을 받고 시작하기로 결심했죠. 그리고 시작한지 100일 째인데 저의 엉클린 대화를 쌤이 깔끔하게 수정해주시고 교육상담사께서 관리을 정기적으로 잘 해주시니 회화능력이 나날이 잘 자라고 있는 것을 느껴지네요. 감사해용~ 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