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을 시작한지 많은 기대감, 외국인 공포증, 설레임등으로 교차한지 어언 6개월이 지나갔습니다.Talk Talk Talk 2권을 끝내면서 이젠 프리토킹을 하렵니다.그래도 시간이 지나면서 나름 노력 많이 했어요.단어 엄청 외우고 ////유창한 영어 실력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다양한 주제와 이슈로 대화하면서 영어를 향상시키렵니다.다소 서툴지만...ㅎㅎㅎ어쨋든 재밋이요, 화상영어 대화가...노력해보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