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2016-11-17 13:05
휴대폰 화상영어 수강하면서 느낀 점 공유하고 싶습니다.
 
 글쓴이 : 진OO
조회 : 1,853  
 만족도 :
 

오프라인 영어학원을 1년 넘게 다녔고,
오프라인 영어학원에서는 선생님과 얼굴을 마주보며 몇 마디 주고받으면서 영어가 되는구나 싶었죠.
그런데, 클래스에 학생이 여러 명이 있어서 몇 마디 하지도 못하였죠.
새벽시간 매일 학원 왔다 갔다 하느라 시간/돈...

혼자서도 공부하였죠.
내일하지 뭐, 조금 있다가 하지 뭐, 많은 이유가 ....
계획한 대로 잘  안 되었죠. 작심 삼일 ㅎㅎㅎ

어떤 지인의 소개로 듣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매일 어디에서나 전화 화상영어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출퇴근할 때,  점심시간에, 새벽에, 저녁 늦게, 전국 어디에 출장을 가든지...
그것도 일대일로 선생님과 알차게 수업할 수 있잖아요.
정말 직장인에게는 딱 좋아요!

아쉽지만, 지난 공부는 뒤로하고
스마트폰 화상영어에 열정적으로 매진하기로 작정했습니다.
하루에 30분씩 매일 수업을 받았습니다.
학원보다 몇 배나 많이 말을 할 수도 있어요.
그런데, 수업을 하다보니까
어휘력이 필요하구나 가슴깊에 느끼게 되드군요.
그래서, 틈 날 때 마다 단어을 외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ㅏㄷ.

나의 영어실력이 시나브로 향상되고 있는 것을 느끼면서
휴대폰 들고 매일 수업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즐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