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폴스타잉글리쉬
|
|
|
|
작성일 : 2015-02-01 11:43
|
글쓴이 :
정OO
 조회 : 1,092
|
|
만족도 :
|
제가 화상영어를 인터넷으로 항상 했는데, 어느 날 감기로 병원에 갔었죠. 그날따라 병원에 환자가 많아서 1시간 정도 대기한 후 담당 의사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병원 로비에서 신문을 보고 기다리고 있는데 전화가 왔어요. 화상영어 선생님이었죠.
컴퓨터로 수업 참가가 어려우면 전화수업으로 하라고 권고하셔서 30분 동안 전화통화로 수업을 끝냈어요. 그리고 통화가 끝난 후 전화대면 화상영어 장면을 지켜본 어떤 분이 다가오셔서 이것저것 여쭤보시더군요.
정말 자랑스러웠죠.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