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폴스타잉글리쉬
|
|
|
|
작성일 : 2015-02-10 23:11
|
글쓴이 :
김OO
 조회 : 1,196
|
|
만족도 :
|
화상영어를 시작하기 전에는 영어학원을 계속 다녔어요, 그 당시에는 많은 친구들과 같이 있어서 영어학원에서 잘 가르쳐주지 못하였어요. 여기 폴스타잉글리쉬에서 쌤과 1:1 학습이라서 하나하나 알지 못하는 내용을 자세히 알려주네요. 쌤이 열심히 노력하여서 저도 집중도 하고 질문도 자주하게 되네요. 이해도 잘 되고 수업 부담도 없고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 암튼 화상영어를 잘 한 것 같아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