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2015-02-11 12:15
꾸준히 하면 영어가 향상되는 거 같아요
 
 글쓴이 : 박OO
조회 : 1,118  
 만족도 :
 
예전부터 영어를 해야한다고 필요성은 느끼고 있었어요.
막상 어학원을 가는 것이 부족한 영어에 창피하고,
회사를 다니다 보니 시간도 일정치 못하고
이리저리 핑계로 자꾸만 시간만 흘렀어요.
그래서 친구소개로 화상영어를 듣고 난 후
자신감이 생기고 꾸준히 수업 빠지지 않고, 한 결과로 조금씩
영어에 두려움이 사라지고 말문이 트이기 시작해서
지금은 수업이 기다려져요.
스피킹을 잘하고 못하고 중요하지 않고
꾸준히 매일 선생님과 수업을 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피부로 느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