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폴스타잉글리쉬
|
|
|
|
작성일 : 2015-03-28 22:33
|
글쓴이 :
신OO
 조회 : 1,057
|
|
만족도 :
|
처음에 화상으로 20분씩 주 3회 수업이 무슨 실력이 늘까 하는 걱정도 좀 들었고 더욱이 원어민과 의사소통도 잘 안될텐데 걱정 반, 두려움 반 그러한 생각으로 친구의 소개로 여기 전문 교육상담사님의 권유하신데로 시작하게 된지가 60일이 벌써 지나가네요. 처음에 정말 서툴렀지만ㅋㅋㅋ 일대일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을 받으니까 수업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다음 달 부터 30분으로 수업을 늘릴려고 준비하고 있어요.ㅎㅎㅎ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