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인사말
이용안내
화상영어
전화영어
학습평가
주니어코스
시니어코스
성인영어
시험영어
토론과정
영어단어
오럴테스트
CBT 테스트
무료테스트
수강료안내/신청
수강절차
선생님소개
수강규정안내
자유결제
공지사항
수강후기
영어속담
질문&답변
다운로드
영어첨삭지도
영어학습자료
E-학습사이트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작성일 : 2015-04-04 18:28
Daisy 쌤 정말 좋아요!
글쓴이 :
윤OO
조회 : 1,095
만족도 :
Daisy 쌤에게 영어를 배우고 있어요.
차분하시면서 깔끔하게 프리토킹의 주제를 잘 이끌어 주시네요.
그날 그날 이슈에 맞추어 질문을 유도하시고
제가 집중을 하게되니 시간도 금방 지나가네요!
이 선생님과 꾸준히 진행하고 싶네요
gooooooo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