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 아이, 기훈이가 영어 말하기, 스피킹을 정말 싫어 했어요.집에서 제가 영어책을 큰 소리로 읽으라고 하면 짜증내고 대충하고...요즘 교윣상담사님께서 매일 매일 잘 지도해주시고화상영어 원어민 선생님께서 차그차근 눈 높이에 맞게이끄어 주시니 결석하지 않고 수업은 잘 참석하네요.제 아이, 기훈이가 어제 보니까 책상에서 혼자서책을 큰 소리로 읽으며 영어수업을 준비하면서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고마워요. 쌤, 교육상담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