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폴스타잉글리쉬
|
|
|
|
작성일 : 2016-03-11 12:26
|
글쓴이 :
장OO
 조회 : 1,604
|
|
만족도 :
|
이제 제가 60세 나이가 지나가네요. 폴스타잉글리쉬 영어강좌를 시작하진 1년이 지났고 영어가 필요하다고 느낀지는 5~6년 또는 훨씬 전 이었지만 시작이 쉽지않아죠 나이가 들어 공부가 당연히 어럽다고 예상은 했지만 실패도하고 다시 도전하고 거듭되는 영어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러 왔어요. 공부하는 중간에 포기할 생각도 많이 했조 그러나, 아니야 이미 시작한 영어 끝까지 가기로 마음 먹었어요 그래서 지금은 외국인하고 영어회화가 트이고 보람과 재미가 쏠쏠하죠 포기하면 미래에 결과가 없다는 걸 느꼈어요! 화상영어를 통해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