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생각하기는 쉬워도
행동하기는 정말 어렵네요.
영어 회화를 시작 해야지 하면서도
실천하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회사원인 저로써는 정말 핑게같지만 시작한다는 자체가 대단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언젠가 막상 등록하고 시작하니 나날이 조금씩 재미가 붙었어요.
영어 강사님의 친절하고 풍부한 시사상식을 가지고 수업을 리드하니까 지루하지 않아요.
일대일로 수업을 진행하니 수줍음 실수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었어요.
물론, 처음엔 실수도 많이하고 제 자신이 부끄러웠죠.
선생님께서 널리 이해하여 주시고 수정해 주시니 용기가 충만하고
더욱더 노력을 하게 되더라구요.
이제는 자신만만하게 수업을하고 수업이 기다려집니다.
물로, 잘하지는 못하지만.
매일매일 주제에 따라서 프리토킹을 하니까 시사상식 공부도 해야 되더라구요.
국내, 국제 핫 이슈에 대해서....
정말 잘 시작한 것 같습니다.
후회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