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동안 다른 웹사이트 영어회화를 수강해왔지만,폴스타잉글리쉬 선생님처럼 수업의 핵심을 잘 찍고,수업의 대화흐름을 잘 연결하고 주제와 연관된 토론을잘 리드하는 것 같네요.그러기 쉽지 않죠.쌤이 다방면에 박식하던지 아님, 수업전 미리 공부 좀 해야죠!어쨌든 저를 잘 이끌어 주시는데 정말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