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16-05-07 22:08
수강료 6개월분 한번에 납입 가능한지?
 
 글쓴이 : 문효린
조회 : 719  
수강료를 매달 납부하지 않고
6개월 수걍료를 한 번에 납입해도 괜찮나요?
다달이 내려면 날짜도 잊어버리고
번거롭게 느껴서...
그리고 1년치를 한 번에 내도 되는지...

폴스타 16-05-07 22:14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저희 화상영어 웹사이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수강료는 매달 납부 가능합니다.
그리고 분기별, 상하반기(6개월씩), 년 단위로 수강료 납입을 받습니다.

교육과정과 학습계획에 따라서 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