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인사말
이용안내
화상영어
전화영어
학습평가
주니어코스
시니어코스
성인영어
시험영어
토론과정
영어단어
오럴테스트
CBT 테스트
무료테스트
수강료안내/신청
수강절차
선생님소개
수강규정안내
자유결제
공지사항
수강후기
영어속담
질문&답변
다운로드
영어첨삭지도
영어학습자료
E-학습사이트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작성일 : 16-05-07 22:08
수강료 6개월분 한번에 납입 가능한지?
글쓴이 :
문효린
조회 : 719
수강료를 매달 납부하지 않고
6개월 수걍료를 한 번에 납입해도 괜찮나요?
다달이 내려면 날짜도 잊어버리고
번거롭게 느껴서...
그리고 1년치를 한 번에 내도 되는지...
폴스타
16-05-07 22:14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저희 화상영어 웹사이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수강료는 매달 납부 가능합니다.
그리고 분기별, 상하반기(6개월씩), 년 단위로 수강료 납입을 받습니다.
교육과정과 학습계획에 따라서 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저희 화상영어 웹사이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수강료는 매달 납부 가능합니다. 그리고 분기별, 상하반기(6개월씩), 년 단위로 수강료 납입을 받습니다. 교육과정과 학습계획에 따라서 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