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16-12-06 12:18
수업 녹화파일 활용은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신아람
조회 : 688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한 수업내용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폴스타 16-12-06 12:24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그리쉬 관리자 입니다.

수업내용 녹화을 원하시면 먼저 선생님께
말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담당 선생님께서 녹화가 될 수 있도록
안내 및 처리하여 주십니다.

선생님과 학생 간에 수업 내용을 녹취한 후 그 파일을
회원님께서는 언제든지 다시 복습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