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인사말
이용안내
화상영어
전화영어
학습평가
주니어코스
시니어코스
성인영어
시험영어
토론과정
영어단어
오럴테스트
CBT 테스트
무료테스트
수강료안내/신청
수강절차
선생님소개
수강규정안내
자유결제
공지사항
수강후기
영어속담
질문&답변
다운로드
영어첨삭지도
영어학습자료
E-학습사이트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작성일 : 15-04-23 14:22
재수강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신준수
조회 : 371
안녕하세요
오래동안 쉬었다가 재수강을 하려고 하는데
수강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폴스타
15-04-23 14:26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재수강 신청시 정해진 특별한 신청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전에 수강하신 레벨에 맞추어서 선생님, 교재 선정에 있어서
교육 상담사님과 상담 후에 수강신청기간에 맞추어 수업료을 입금하신 후
수강등록이 완료됨과 동시에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재수강 신청시 정해진 특별한 신청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전에 수강하신 레벨에 맞추어서 선생님, 교재 선정에 있어서 교육 상담사님과 상담 후에 수강신청기간에 맞추어 수업료을 입금하신 후 수강등록이 완료됨과 동시에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