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16-02-05 00:22
헤드폰 보다 이어폰 사용해도 되나요?
 
 글쓴이 : David
조회 : 455  
화상영어 수업할 때 헤드폰 사용하는 것 보다
이어폰 사용해도 되나요?

폴스타 16-02-05 00:31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회원님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화상영어 수업 중에 이어폰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마이크가 부착된 헤드셋을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선생님과 회원님 상호간에 의사소통에 있어서
스피커, 마이크에 잡음없이 원활하게 수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