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인사말
이용안내
화상영어
전화영어
학습평가
주니어코스
시니어코스
성인영어
시험영어
토론과정
영어단어
오럴테스트
CBT 테스트
무료테스트
수강료안내/신청
수강절차
선생님소개
수강규정안내
자유결제
공지사항
수강후기
영어속담
질문&답변
다운로드
영어첨삭지도
영어학습자료
E-학습사이트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작성일 : 15-02-05 23:59
8세 아이 영어 걸음걸이 될까요?
글쓴이 :
장미연
조회 : 441
안녕하세요.
8세 여자 아이 맘이예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인데 수업받을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질문드립니다.
메일로 대강의 내용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폴스타…
15-02-06 00:03
반갑습니다.
물론, 어린 학생도 가능합니다.
우선 이 학생의 경우는 레벨테스트를 받는 것 보다
전화상담이 먼저 이루어져야 할 것 같네요.
어머님 메일로 상담일자와 대강의 내용을 전송해드렸습니다.
반갑습니다. 물론, 어린 학생도 가능합니다. 우선 이 학생의 경우는 레벨테스트를 받는 것 보다 전화상담이 먼저 이루어져야 할 것 같네요. 어머님 메일로 상담일자와 대강의 내용을 전송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