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관리자님과 수업상담 후
3월7일 수강료 결재를 하였습니다.
입금 및 수업계획이 완료 되었는지
확인한 후에 문자로 연락바랍니다.
폴스타15-03-08 17:19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입니다.
수강료 입금확인 하였습니다.
3월 6일 레벨테스트와 교육상담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3월9일 부터 첫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업시작 전에 컴퓨터를 준비하시고
담당 선생님과 열심히 수업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부터는 입금 후에 '입금확인요청' 또는 '문자'를 주시면
즉시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