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15-03-13 13:28
영어 시작하는 방법과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박승희
조회 : 400  
인사드립니다.
저는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입니다.
영어를 손 놓은지 오래 되었고,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영어는 영역이 많은데 어떤 부분부터,
무슨 교재를 선택해야 하는지,
수강을 하면 관리는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폴스타 15-03-13 14:24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즈음 의료시장 개방으로 인하여
세계적으로 간호영역에 대한 영어 수요가
상당히 급증하고 있습니다.

1) 영어를 지금 시작하셔도 됩니다.
2) 영어는 어휘, 문법, 독해, 작문, 듣기, 스피킹,
    일반적으로 6개 영역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3) 교재는 회원님의 목적에 부합하는 것으로 추천합니다.
4) 수강 후 일일, 주, 월 단위로 수준에 알맞게 담당선생님께서 관리하십니다.
5) 중요한 것은 회원님의 현재 영어수준과 학습목적에 부합하는 수업을 들으실려면
    심층교육 상담 후에 회원에게 맞춤 학습계획을 권장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무료 학습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