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15-04-23 14:22
재수강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신준수
조회 : 370  
안녕하세요
오래동안 쉬었다가 재수강을 하려고 하는데
수강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폴스타 15-04-23 14:26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재수강 신청시 정해진 특별한 신청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전에 수강하신 레벨에 맞추어서 선생님, 교재 선정에 있어서
교육 상담사님과 상담 후에 수강신청기간에 맞추어 수업료을 입금하신 후
수강등록이 완료됨과 동시에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