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15-08-03 12:03
프리토킹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글쓴이 : 여진규
조회 : 445  
영어에 능숙하지는 않지만
리스닝은 중상수준,
스피킹은 중간수준 되는 것 같은데... 제 생각...
프리토킹을 하고 싶어요!

폴스타 15-08-03 12:13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토론과정을 통해서 프리토킹 수업은 가능합니다.
국내, 국제, 전문영역, 관심분야별로  주제를 선정하여
매일 수업시간 마다 심도깊게 토론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정확한 영어수준을 종합적으로 판단하기 위하여
교육전문 상담사님과 전화상담이 필요합니다.
회원님께 상담일자를 문자로 보내드렸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상담사님께 질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