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15-12-06 11:35
형제가 수업을 한 선생님에게 등록할 수 있나요!
 
 글쓴이 : 반승찬
조회 : 387  
초등 남자 아이 두 명이 있어요.
선생님 한 분에게 두 아이 수업을 할 수 있나요?
등록은 한 타임, 수강요일만 다르게 받을려고요.
답장바람니다.

폴스타 15-12-06 11:40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회원님 말씀은 한 강좌 수강등록을 하시고
그 강좌 선생님으로 부터 두 명, 형제가
다른 요일로 수업을 수강하신다는 말씀인 것 같습니다.
네. 그렇게 수업이 가능합니다.
단, 각 학생 수준에 따라 교제가 다를 수 있으며,
수강요일은 지정된 날에만 수강하셔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