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15-02-05 23:59
8세 아이 영어 걸음걸이 될까요?
 
 글쓴이 : 장미연
조회 : 442  
안녕하세요.
8세 여자 아이 맘이예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인데 수업받을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질문드립니다.
메일로 대강의 내용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폴스타… 15-02-06 00:03
 
반갑습니다.
물론, 어린 학생도 가능합니다.
우선 이 학생의 경우는 레벨테스트를  받는 것 보다
전화상담이 먼저 이루어져야 할 것 같네요.
어머님 메일로 상담일자와 대강의 내용을 전송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