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인사말
이용안내
화상영어
전화영어
학습평가
주니어코스
시니어코스
성인영어
시험영어
토론과정
영어단어
오럴테스트
CBT 테스트
무료테스트
수강료안내/신청
수강절차
선생님소개
수강규정안내
자유결제
공지사항
수강후기
영어속담
질문&답변
다운로드
영어첨삭지도
영어학습자료
E-학습사이트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작성일 : 16-12-06 12:18
수업 녹화파일 활용은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신아람
조회 : 687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한 수업내용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폴스타
16-12-06 12:24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그리쉬 관리자 입니다.
수업내용 녹화을 원하시면 먼저 선생님께
말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담당 선생님께서 녹화가 될 수 있도록
안내 및 처리하여 주십니다.
선생님과 학생 간에 수업 내용을 녹취한 후 그 파일을
회원님께서는 언제든지 다시 복습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그리쉬 관리자 입니다. 수업내용 녹화을 원하시면 먼저 선생님께 말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담당 선생님께서 녹화가 될 수 있도록 안내 및 처리하여 주십니다. 선생님과 학생 간에 수업 내용을 녹취한 후 그 파일을 회원님께서는 언제든지 다시 복습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