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잉글리쉬

 아이디저장  보안접속
ID/PW찾기

 
 
작성일 : 17-06-09 13:53
하루 2시간 씩 수강신청 시 할인은?
 
 글쓴이 : 성찬희
조회 : 642  
하루 2시간 씩 수강신청해서
영어회화 수업을 하려고 합니다.
혹시 할인은 어떻게 되고,
시간은 약간 유연하게 할 수 있나요?

폴스타 17-06-09 13:57
 
안녕하세요!
폴스타잉글리쉬 관리자 입니다.

회원님께서
주신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일일 2시간 수강신청을 원하실 경우
신청은 가능합니다,

할인에 대한 질문은
회원님의 수강기간에 따라서
수강혜택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주시면 담당관리자 선생님께서
상세히 설명하여 드릴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